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구 달서구 내당 두류동 돼지갈비 맛집 ' 까치골숯불촌 '

반응형

▶ 까치골숯불촌 본점

대구 달서구 파도고개로 225 / 두류동 108-12

 

 

 

 

 

 

 

주기적으로 먹어줘야하는 음식 중 하나가 돼지갈비 아니겠습니까 ㅎㅎ

요즘 생각보다 돼지갈비 맛있게 하는 곳을 찾기 어렵더라구요 ㅠ. ㅠ

예전에는 동네에 제일 많은 가게 중 하나 돼지갈비집이였던거 같은데.... 기분탓인지 

그래서 찾아보다가 발견한 까치골!!

지하철 2호선 타고 내당역 2번 출구나 3번으로 나오시면 5분정도 거리에 있더라구요~~

 

 

 

 

메뉴판

 

메뉴가 심플하면서도 있을건 다 있는 맛집 스멜이 펄펄 ㅎㅎ

 

 

돼지갈비

 

두툼하고 신선해보여서 먹기전부터 맛있겠구나!! 싶더라구요 ㅎㅎ

 

 

 

 

돼지갈비는 재래기랑 먹어야 물리지 않고 더더더 많이 먹을 수 있다는 사실을 다들 아시쥬? ㅎㅎ

 

 

 

밑반찬

 

 

다른 밑반찬도 깔끔하고 배추전이 참 맛나더라구요~ㅎㅎ

마무리는 뭐니뭐니해도 냉면~!!

살얼음 팍팍들어가서 시원하니~ 고기로 채워진 배를 싸악- 내려가게 해줘서 

더 많이 먹었다능 ㅎㅎㅎ

 

 

 

 

 

 

 

 

 

 

 

※ 내돈내산입니다※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