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구 죽전역 죽전동 ' 사심이 담긴 참치 ' 분위기 좋은 술집

반응형

▶사심이 담긴 참치

▷ 대구 달서구 죽전동 270-22 / 대구 달서구 달구벌대로305길 16 1층 사심이담긴참치&이자카야

 

 

사심이 담긴 참치

 

 

 

 

 

죽전역 1번 출구로 나오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숙성회 맛집이라고 해서 

달려가 보았습니다 ㅎㅎ

 

 

 

 

 

 

테이블이 많지 않고 아늑하고 은은한 조명이 분위기가 참 좋더라구요~

가볍게 술한잔하거나 데이트하기도 좋을거 같아요 ㅎㅎ

 

 

 

메뉴판
메뉴판

 

 

 

회 뿐만아니라 튀김이나 국물, 탕류, 초밥도 있고 메뉴가 다양하고 좋더라구요~

술종류도 하이볼 칵테일등 여러가지 맛볼수 있어서 고르는데 고민이 많이 되었습니다 ㅎㅎ

다 먹고 싶은 마음 ㅎㅎ

 

 

참치한판

 

 

참치가 땡겨서 참치 한판을 주문했는데 부위가 다양하고 타다끼도 있어서 골라 먹기 좋더라구요~

양은 솔직히 제위에 담기에 좀 부족했슴당 ㅎㅎ

그래서 다른 메뉴를 또 시켰습죠 

 

해물짬뽕탕

 

 

 

 

해물 짬뽕탕 주문했는데 얼큰하고 해산물도 많이 들어있어서 든든하고 좋았습니다~

회한판에 사이드메뉴 시켜서 먹으면 

적당한거 같아용~

 

 

 

 

 

 

 

※ 내돈내산입니다※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