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팔공산 마당 있는 한옥 카페 ' 브리니 팔공 BRINY '

반응형

▶ 브리니 팔공 BRINY

대구 동구 팔공로206길 4 / 대구 동구 백안동 536

 

브리니 BRINY

 

 

 

 

팔공산 동화사 가는길에 있고 한옥 고택을 리모텔링해서 만들었다고 하더라구요~

마당도 넓고 나무도 많이 심겨져 있어서 분위기 있는 카페를 찾아보다가 바로 여기다 싶었어요!!

 

 

 

마당에 야외석도 있는데 야외석에는 반려견 동반 입장이 가능하더라구요~

같이 와서 산책도 하고 커피도 마시면 너무 좋을거 같아요 ㅎㅎ

 

 

 

 

 

내부도 자연친화적이라고 해야되나 멀리 여행나온 느낌도 나고 ㅎㅎ

전체적으로 고풍스러움이 느껴지더라구요~ 

 

 

 

 

 

디저트도 종류가 다양하고 하나하나 먹어보고 싶을 정도로 맛있어보였어요!!

직영 로스팅 공장을 운영해서 신선한 스페셜티 커피를 제공한다고 적혀있었는데

커피도 종류가 많고 일반 카페에서 먹는 것과는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브리니페너

 

시그니처 메뉴인 브리니페너도 궁금해서 주문했어요~

특제크림이 올라간다고 했는데 크림이 정말 부드럽고 너무 달지 않아서 

좋더라구요~일단 비주얼부터 합격!! ㅎㅎ 

 

오랜만에 힐링하고 온 기분이 들더라구요~

드라이브 하고 풍경보면서 달달구리한 디저트에 커피한잔 하기 딱 좋은 곳인거 같아요~

 

 

 

 

 

 

 

 

 

 

 

 

※ 내돈내산입니다※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