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전 소제동 중식당 맛집 ' 림춘 ' Limchun

반응형

▶ 림춘 Limchun 대전점

대전 동구 수향길 89 / 대전 동구 소제동 299-87

 

림춘

 

 

 

 

지나가는데 너무 맛있는 냄새가 나서 걸음을 멈추게 하더라구요~ㅎㅎ

밖에 조명이 예쁘게 걸려있어 더 눈길이 갔어요~

 

 

 

 

스파이시 오일 비빔면 12,500원

차돌 마라 짬뽕 12,900원

멘보샤 11,900원

 

요렇게 주문했어요~

 

멘보샤

 

 

주문한거 중에 가장 맛있었어요~

겉바속촉이고 적당히 튀겨져서 소스에 찍어먹으니까 참 맛있더라구요 ㅎㅎ

 

 

차돌마라짬뽕

 

마라향이 적당히 나면서 살짝 매콤하고 야채가 많아서 좋았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마라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냄새에 비해 마라 맛이 약해서 

살짝 아쉽더라구요~

그래도 호불호 없이 무난하게 먹을수 있는 맛이였어요!!

 

 

스파이시 오일 비빔면

 

일단 부추가 위에 가득올라가서 풍미를 더하고 

오일리한데 살짝 매콤한 처음 먹어보는 맛이였어요~

적당히 짭잘해서 자꾸 손이 가더라구요 ㅎㅎ

 

분위기도 좋고 메뉴도 다양해서 한번씩 색다른 메뉴가 땡낄때

가면 좋을것 같아요~!!

 

 

 

 

 

 

 

 

 

 

 

※ 내돈내산입니다※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