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전 소제동 감성카페 ' 챔프스페이스 커피로스터스 ' champ space

반응형

▶ 챔프스페이스 커피로스터스 champ space coffee roasters

대전 동구 수향길 97 / 대전 동구 소제동 299-86

 

 

챔프스페이스

 

 

 

 

대전역 4번 출구로 나와서 5분 정도 걸으면 소제동의 핫플들이 쫘악 나오는데

대전 버거, 층층층 골목에서 발견한 신상 카페입니다~

앞전에 소개한 림춘 바로 옆에 있어요! ㅎㅎ

 

 

 

 

 

중앙에 마당이 있고 네모 구조로 되어있었는데 중앙에 연말이라 크고 예쁜 트리도 있고 

마당을 볼 수 있게 통유리창으로 되어있어서 분위가 참 좋더라구요~

좌식으로 앉을수 있는 공간도 있었어요!! 

 

 

대형트리

 

 

챔프스페이스 메뉴판

 

 

 

메뉴판 밑에 티라미수 사진이 너무 예쁘게 있어서 한번 시켜봤어요 ㅎㅎ

데코가 겨울느낌 물씬 나서 

주문하지 않을수 없었답니다~

 

 

 

티라미수

 

 

진짜 그림이랑 똑같은 비주얼이였고

완전 부드럽고 많이 달지 않으면서 입에서 녹는 맛이였어요 ㅎㅎ

예뻐보여서 주문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반했다능 ^^

 

 

 

챔프스페이스 커피

 

 

커피도 진하면서 적당히 꼬숩고 맛있어요~

따뜻한 라떼와 밀크티 주문했는데 비주얼만 봐도 힐링되더라구요 ㅎㅎ

우연히 발견하고 들어갔는데 분위기도 음식도 너무 좋아서

좋은 시간으로 기억될 거 같아요~!

 

 

 

 

 

 

 

※ 내돈내산입니다※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