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구 수성구 마제소바 돈카츠 전문점 ' 백소정 ' 대구범어점

반응형

▶ 백소정 대구범어점

대구 수성구 달구벌대로 2516 1층 / 대구 수성구 범어동 206-5

 

백소정

 

 

 

 

마제소바와 돈카츠 전문점이 생겨서 방문해보았습니다 ㅎㅎ

영업시간이  11시부터 21시까지인데 14시부터 16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이 있더라구요~

방문하실 때 참고 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백소정 내부

 

 

테이블에서 바로 주문 결제할수 있어서 

편하고 좋았어요~

 

마제소바+에비텐

 

 

마제소바 맛집으로 유명하다고 들어서 새우튀김이랑 세트로 된 메뉴 주문해봤어요~

면이 엄청 쫄깃하고 살짝 매콤해서 끝까지 물리지 않게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

 

 

치즈모듬카츠

 

 

치즈 모듬카츠도 주문했는데 일단 안에 치즈가 한가득 들어있고 고소하고 담백했어요~

기본적으로 카츠는 겉바속촉이라서 식감이 엄청 좋더라구요~

나왔을때 양이 많다고 생각이 안들었는데 먹다보니까 엄처어 배불러서 한두개는 남겼어요 ㅎㅎ

메뉴가 다양하고 세트로 잘 구성되어 있어서

다음에 다른 메뉴 먹으러 가야겠어요! ㅎㅎ

 

 

 

 

 

 

 

 

 

 

※ 내돈내산입니다※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