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동성로 프라이빗룸 모임 회식 맛집 ' 삿뽀로 ' 반월당점

반응형

▶ 삿뽀로 반월당역점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 2095 반달스퀘어 2층 / 대구 중구  덕산동 110

 

삿뽀로 반월당

 

 

 

 반월당역에 있는 반달스퀘어 2층에 삿뽀로가 생겼더라구요~

수성못에 있는 삿뽀로를 가족행사나 모임할때 갔었는데

시내에도 생겼다고 하니 분위기가 비슷한지 궁금하더라구요~

사실 지나가면서 간판보고 시내에도 생겼구나 반가운 마음에 한번 가야지

계속 생각만 하다가 드디어 가보았어요~~ㅎㅎ

 

삿뽀로 반월당점

 

 

프라이빗룸 따로 있고 홀에 앉을수 있는 창가 테이블도 있더라구요

분위기가 수성못 보다 조금더 모던하면서 캐주얼한 느낌이였어요~

 

 

 

삿뽀로 겨울특선메뉴

 

 

겨울 특선 메뉴로 과메기랑 석화도 있더라구요~

궁굼했는데 점심 먹으러 간거라 

사모님 정식으로 주문했어요 ㅎㅎ

가격이 조금씩 올랐더라구요

 

사모님 정식 30,000원

스시 정식 31,000원

런치스페셜B 42,000원

런치스페셜C 37,000원

 

 

 

 

 

문어샐러드 생선까스 초밥

메뉴나오면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는데 먹느라 기억이 안나요.... ㅎㅎ

조금씩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음식은 말할것도 없이 다 맛있었어요^^

 

 

 

 

사모님정식

 

메인인 사시미~

고급스럽게 담겨 나와서 먹기 아까울 정도에용

입에서 살살 녹더라구요~

 

 

불고기
삿뽀로 식사

 

 

 

마지막으로 불고기랑 국과 돌솥밥이 나왔어요~

천천히 여유롭게 대화 나누면서

식사하기에 좋은 곳인거 같아요

만족스러운 한끼였습니다~^^

 

 

 

 

 

 

 

 

 

 

 

 

※ 내돈내산입니다※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