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구 시내 대형카페 ' 오디너리 하우스 '

반응형

▶ 오디너리하우스

대구 중구 동성로2길 21-8 / 대구 중구 삼덕동1가 11-2

 

초콜릿 레밍턴 초코 크로와상

 

 

 

 

한번씩 지나다가 카페가 보일때면 분위기가 아늑해 보여서 한번 가봐야지 했던 곳이 였어요~

호텔 인썸니아 1층에 위치하고 있고

사람이 항상 많더라구요~

 

조각케이크
무스케이크

 

 

디저트류가 굉장히 많더라구요~

케이크도 종류도 많고 흔치 않은 메뉴가 많았어요 ㅎㅎ

 

메뉴판

 

음료도 좋류가 다양했고 개인적으로 다양한 라떼류가 많아서 더 좋았습니다~ㅎㅎ

 

 

 

 

 

먹고 싶은거 다 시켰어요 ㅋㅋㅋ 

너무 달지 않고 담백하니 디저트 맛집이더라구요!!

다른 종류들도 하나씩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카페라떼

 

따뜻한 카페 라떼 주문했는데 진하면서 적당히 꼬수운 맛이였어요~

커피도 디저트도 만족스러웠습니다 ㅎㅎ

 

 

 

 

 

 

 

 

 

※ 내돈내산입니다※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