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구 팔공산 줄서서 먹는 맛집 ' 팔공산 닭갈비 '

반응형

▶ 팔공산 닭갈비

대구 동구 파계로 154-8 / 대구 동구 지묘동 578

 

 

 

 

 

 

맛집으로 소문난 만큼 웨이팅 필수라는 후기가 많아서 걱정했는데 점심시간 살짝 지나고 가서인지

한 5분정도 기다리고 바로 착석했어요~~럭키! ㅎㅎ

 

 

 

메뉴판

 

진정한 맛집은 메뉴를 한가지만 한다고 어디서 본거 같은데 메뉴판을 보고

사장님이 닭갈비에 진심이시구나를 느꼈답니다 ㅎㅎ

 

 

 

주문하면 이렇게 주방앞에서 직원분들이 구워 주시더라구요~ 철판요리는 너무 맛있는데 앞에서 굽고 하면 연기도 많이 나고 기다리는 시간이 참 힘든데 먼저 요리해서 딱 먹을수 있어서 더 좋더라구요!!

 

 

 

닭갈비 한판에 치즈추가 했어요~치즈가 듬뿍듬뿍!!

역시나 너무 고소하니 맛있더라구요~~~

고기도 크기가 적당히 큼직하고 야채도 양념이 잘 베어있어 꿀맛이였습니다 ㅎㅎ

 

 

철판볶음밥

 

 

코리안 디저트~볶음밥도 먹어야쥬!!ㅎㅎ

역시 볶음밥은 철판에 볶는 것이 최고임당~

 

셀프바

 

 

 

여기서 끝이 아니라 셀프바에서 라면도 테이블당 한봉씩, 계란 후라이도 인당 하나씩 먹을수 있어요!!

이러니 줄서서 먹을만 하네요^^ ㅎㅎ

맛도 좋고 가성비도 좋고

사진 보니 또 가고 싶네요~~

 

 

 

 

 

 

 

 

 

 

※ 내돈내산입니다※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