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구 광장코아 해산물 조개구이 생새우 대하 맛집 ' 해적 '

반응형

▷ 해적

▶ 대구 달서구 달구벌대로 344길 15 / 대구 달서구 두류동 490-3

 

 

 

 

지하철 2호선 두류역에 내려서 7번 출구 쪽으로 나오시면 먹자골목 방향으로 조금 올라와서

족발한상 맞은편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간판이 보여요!

 

 

 

여러가지 살아있는 싱싱한 해산물을 비교적 저렴하게 파는 것 같아요!

요즘에 생각보다 조개구이 먹고 싶어도 갈만한 곳이 많이 없더라구요 

제가 못 찾는 것일수도 ㅎㅎ

 

광장코아 해적에는 조개구이 말고도 다양한 해산물들이 있더라구요~

조개구이 먹으러 갔지만 메뉴판 보니 고민되더라구요 ㅎㅎ

 

기본세팅

 

기본 반찬은 종류가 많지 않았는데 저는 다 좋아하는 것들이라서 괜찮았어요!

 

 

멍게

 

멍게도 주문했어요~ 9,900원이면 가격이 정말 좋은것 같아요!

조개 구이만 먹기에 심심하다 싶을때 사이드도 하나씩 주문하면 좋을 것 같아요~

 

가리비 구이

 

가리비 대자로 주문했어요~

대자는 55,000 입니다 ㅎㅎ

양이 꽤 많죠? ㅎㅎ

 

 

요렇게 장위에 치즈를 듬뿍 뿌려주시는데 치즈가 살짝 녹기 시작하면 저어주라고 하시더라구요~

익힌 조개를 찍어서 먹으면 살짝 매콤하니 너무 맛있어요~!!

 

조개구이 한판

 

한여름이라 에어컨 틀려있어도 불판에 구워먹자니 살짝 덥기는 하더라구요~

그래도 오랜만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다음에 가면 다른 해산물도 먹어봐야겠어요!

 

 

 

 

 

 

※ 내돈내산입니다※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