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구 동촌유원지 분위기 좋은 카페 ' 인스퍼레이션 디 'inspiration D'

반응형

▶ 인스퍼레이션 디 inspiration D

▷ 대구 동구 효동로 6길 57 / 대구 동구 효목동 979

 

 

 

 

 

지하철 1호선 동촌역 2전 출구로 나와서 해맞이 다리 건너면 왼편에 바로 건물이 보여요!

주변에 초록초록 나무와 풀들이 많아서 시야가 넓어지는 것 같아요 ㅎㅎ

 

 

이름처럼 많은 부분에서 창조적인 영감을 공유하는 공간이라고 소개되어있던데 

인테리어도 다양하고 영감을 일깨울수 있는 느낌들이더라구요!

 

메뉴판

 

메뉴도 다양하고 디저트류도 있었어요~

 

 

따뜻한 라떼와 카라멜 마끼아또를 주문했어요!

딱 제가 좋아하는 크레마가 풍부하고 적당히 진하고 맛있더라구요 ㅎㅎ

 

 

라떼에는 귀여운 아트가 ㅎㅎ

 

공간이 크고 층도 여러개라서 편하게 작업하거나 사람들 만날때도

편하게 오래 머무를수 있을 것 같은 공간이 였어요!

동촌 유원지를 산책하고 잠깐 쉬어가는 곳으로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내돈내산입니다※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