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구 내당동 두류역 냉면 국수 맛집 ' 평상면옥 '

반응형

▶ 평상면옥

대구 서구 달구벌대로 1763 평상면옥 / 대구 서구 내당동 221-8

 

 

 

 

 

 

무더운 날씨에 시원하게 냉면이 먹고 싶어서 찾게 된 평상면옥~!

안에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잘 되어있더라구요 ㅎㅎ

 

 

 

국수 종류가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주류도 종류가 다양했어요!

저녁때 가면 반주도 살짝 곁들이면 더 좋을 것 같더라구요 ㅎㅎ

 

기본반찬

 

기본 반찬은 오이고추랑 열무 겉절이 같은 김치가 나왔어요! 

국수류랑 잘 어울리는 두가지가 깔끔하게 나오더라구요 ㅎㅎ

 

메밀물냉면

 

 

저는 메밀 물냉면으로 주문했어요! 

쫄깃한 면발보다는 건강한 느낌의 육수와 면이였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먹기에 편하고 

간이 쎄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다음에 가면 다른 종류도 주문해봐야겠어요 ㅎㅎ

 

 

 

 

반응형